게임/리니지M

리니지M 카오풀기 초간단한 방법으로 카오 빠르게 푸는방법!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도 역시 리니지M 공략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여러분들은 리니지M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컨텐츠가 어떤것인가요? 저는 단연 리니지의 꽃이라 불릴 수 있는 '막피'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원작 리니지나 리니지M에는 카오라는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이 카오 수치는 플레이어를 많이 죽일수록 계속 낮아져서 아이디가 새빨갛게 변하게 되는데요.

 

원작 리니지에서는 풀카오가 되면 추타를 늘려주는 버프를 받지만, 리니지M에서의 풀카오는 아무런 혜택도 없을뿐더러 아이디가 빨갛게 변하게되면 선공몹이 아닌 몬스터들도 선공으로 덤비게되고, 마을의 경비병에게도 인식이되어 경비병이 캐릭터를 공격하게 됩니다. 그럼 이 카오 빨리 푸는법에는 어떤 방법이 존재할까요?

 

지금 바로 리니지M 카오 빨리 풀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리니지M 카오 빠르게 푸는법

 

 

리니지M 카오풀기는 정예흑기사 사냥

 

먼저 저는 막피를 하고 댕기는 나쁜사람이 아니라는점! 알아두셨으면 합니다. 다들 사정이 있으셔서 저 처럼 원치않게 카오가 되신 분들은 빨간 아이디가 거슬려서 얼른 카오를 풀고 싶어 하십니다. 그래서 기감 1층이나 2층에서 열심히 몬스터를 때려잡으면서 카오 수치를 높이려 하지만, 사람들은 빨간색 낙인이 찍혀버린 아이디를 가만히 두질 않고 계속 공격을 합니다...

 

그럼 어디서 카오 수치를 푸는게 좋을까요? 바로 아덴집시촌 12시 방향에 리젠되는 정예흑기사를 잡으시면 됩니다. 정예흑기사의 경우 1마리를 잡을 때마다 +300 카오수치를 주는데요. 이 300이라는 수치가 얼마나 높은 수치냐면 일반 기감에서 사냥 할 경우 몬스터 1마리당 많이 줘봣자 20~30입니다.

 

게다가 정예흑기사 역시 근처에 카오 유저가 있으면 선공으로 알아서 카오 유저에게 공격을 해오기 때문에 풀카오이신 분들도 정예흑기사를 사냥하다보면 빠르게 카오를 푸실 수 있습니다.

 

 

 

카오 수치가 0이상이 되었다면?

 

저는 기감에서 일명 얌새비 자리에서 입구를 막고 사냥하는 유저들에게 정의구현을 하다가 아이디가 카오가 된 것이기 때문에 풀카오는 아니여서 정예흑기사 사냥 15분 정도 만에 아이디를 다시 흰색으로 만들었습니다.

 

 

아이디를 흰색으로 만드셨다면, 2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계속해서 정예흑기사를 잡으셔서 풀라우풀 수치까지 올리셔도 되지만,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은 일단 아이디를 흰색으로 복구하셨다면, 기감이나 본던에서 자사를 돌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빨간 아이디일 때는 다른 유저들이 다굴을 놓지만, 흰색 이상 아이디는 왠만하면 사람들이 건드리지 않기 때문이죠.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