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리뷰

아로마티카 티트리53 블레미쉬 스팟 (티트리 오일)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최근들어 블로그 포스팅이 많이 뜸했습니다. 일상 생활을 하면서 블로그에 올리면 좋겠다는 여러 가지 사진들과 컨텐츠들을 위한 사진들은 많이 찍어 두었지만 귀찮음으로 인해 몸이 생각처럼 움직여 주지 않아서 올려야 할 컨텐츠들은 많지만, 계속 미뤄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뤄진 컨텐츠 중 하나인 티트리 오일에 관한 리뷰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피부에 많은 부분에서 도움을 주지만 티트리오일은 특히 여드름에 효과가 좋다고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저 역시 사춘기는 오래 전에 끝이 났지만, 지속적으로 올라오는 여드름 때문에 많은 고민이 있었고, 티트리오일의 효과를 많이 보아 상품을 리뷰 해보려합니다.

 

본 상품은 아로마티카의 제품이지만, 어떠한 협찬이나, 돈을 받고 광고하는 것이 아닌 예전부터 개인적으로 본인 돈으로 구매하여 사용하였던 제품이니 참고하여 읽어주시면 감하겠습니다. :)

 

 

 

 

 

아로마티카 티트리 스팟 오일

 

 

아로마티카 티트리 53 블레미쉬 스팟(티트리 오일)

 

티트리가 함유된 오일 제품은 다양한 회사에서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여러 브랜드에서 티트리가 함유된 오일을 구매하여 사용해보았고, 그 중 가장 큰 효과를 본 제품이 아로마티카의 스팟 오일입니다.

 

아로마티카에서 나오는 티트리 오일의 경우 가장 큰 장점은 제품 이름에서 볼 수 있듯이 티트리 성분이 53%나 들어 있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타 브랜의 아로마 오일처럼 손에 펴 발라 얼굴 피부에 전체적으로 펴 바르는 것이 아닌 면봉으로 해당 부위만 찍어 주는 방식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티트리 함량이 높기 때문에 뚜겅을 열자마자 강한 티트리의 향이 퍼지며, 울긋불긋한 피부를 바로 잠재워줄것만 같은 기분이 듭니다. :)

 

 

 

 

티트리53 블레미쉬 스팟 구성품

 

티트리53 오일의 구성품은 타 티트리 오일 제품과 비슷합니다. 모든 오일과 여드름에 효과가 좋다는 제품들은 기본적으로 찍어 바를 수 있는 면봉이 동봉 되어 있고, 티트리53오일 역시 그러합니다.

 

면봉의 질의 경우 일반 싸구려 나무 면봉이 아닌 면봉대가 압축 종이 재질로 되어 있어 구부려도 쉽게 부서지지 않으며, 면봉 끝 부분 역시 '스팟' 이라는 제품의 네이밍 답게 뾰족하게 되어 있어 해당 부분에 콕 찍어 바르기 용이하게 되어있습니다. :)

 

 

 

 

사용하기 간편한 티트리53 블레미쉬 스팟

 

제품의 뚜겅을 열어보면 오일 성분이 쉽게 날아가지 못하도록 막아주는 마개가 하나 존재합니다. 또한 이 마개는 제품을 사용 할 때 마다 번거롭게 열고 닫아야 하는 마개가 아닌 가운데 구멍이 존재하는 마개인데요.

 

가운데 구멍의 경우 면봉의 끝과 직경이 일치하기 때문에 면봉을 구멍 안으로 집어 넣어 면봉 끝부분에만 오일을 뭍히기 간편하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여드름 피부의 생명은 위생인데, 마개로 인해 해당 제품을 좀 더 위생적으로 사용 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

 

 

추천 티트리 오일 사용 방법과 실제 사용 솔직한 후기

 

저는 해당 제품을 사용 한지 2년 정도가 되어 가는데요. 이 제품을 처음 사용 할 때는 설명서의 방법대로 면봉 끝에만 오일을 찍어 여드름 부위에 발라주었지만, 별로 효과를 느끼지 못하여 좀 더 이 제품을 활용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고 고민을 많이 하였습니다.

 

고민에 고민을 거듭한 결과 현재는 세면대에 찬물을 조금 받아 준 다음 오일을 5~10방울 정도 떨어트려 물에 희석시켜 놓고 세안 후 마지막 단계에 한번더 얼굴을 헹구어 주는 방법을 사용하고 있고, 하나 둘 씩 올라오는 여드름 때문에 고민과 스트레스가 많으신 분들이라면 저와 같은 방법을 사용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

 

트티르53 블레미쉬 오일의 솔직한 후기로는 앞서 말씀드렸지만, 현재 저는 2년을 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세월이 지나 나이를 먹어 감에 따라 자연스럽게 여드름이 사라지게 되어 그런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티트리 오일을 사용 한 후로 피부가 많이 진정되었으며, 여드름이 올라는 횟수도 눈에 띄게 줄어들었습니다.

 

계속해서 아로마티카를 언급해 광고성 글로 보이기는 싫지만(광고성 글이 절대 아님), 추가로 팁을 드리자면 아로마티카의 경우 매달 쿠폰과 할인 행사를 많이 진행하고 있으니, 이 점을 잘 활용하여 티트리 오일을 구매한다면 좀 더 경제적으로 지출을 할 수 다는 팁아닌 팁을 드리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