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크루세이더 퀘스트 워리어 용사 등급표! (2016년 12월 최신버전)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모바일게임 크루세이더 퀘스트에 관한 포스팅인데요.

저도 초창기 오픈 크퀘 유저로서 접었다 복귀했다 접었다 복귀했다를

무한 반복하고있는데요. 얼마전 크루세이더 퀘스트를 다시 복귀한 기념으로

크루세이더 퀘스트 용사 등급표 워리어 버전 포스팅을 하게되었습니다.

 

저도 사실 복귀유저라 최근 크퀘 용사 등급표를 몰라서 같이 공유하고자

크루세이더 퀘스트 갤러리에서 '섦듬'님이 만드신 워리어 용사 등급표를

참고하여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즉, 본 크루세이더퀘스트 최신 등급표 출처는

디시 인사이드 크루세이더 퀘스트 갤러리의 '섦듬'님 게시물이며 문제가 될시 바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크루세이더 퀘스트 용사 등급표 워리어편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크루세이더 퀘스트 등급표 워리어편

(2016년 12월 최신)

 

크루세이더 퀘스트 잔다르크의 경우 제가 접기전에도 초월무기를 들면 아주 쓸만한

용사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아직도 찬다 초월을 올리면 S- 등급을 유지하고있나봅니다.

 

 

 

 

 

접기전 아리타를 먹기 위해 많은 돈을 쏟아부었던 기억이있는데요.

아리타 역시 높은 등급을 유지하고있는것을 보니 뿌듯하네요. 게다가

제가 접기 전에는 아리타 초월무기가 없었는데 생겼나봅니다..

 

 

 

 

 

그 외 제가 접기전 크루세이더 퀘스트 갓지멘트라 불리던 우지멘트의 경우

초월무기를 들어도 S 등급라인에 올라가지 못하는걸 보니 많이 약해진듯하네요..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