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데스티니 차일드

데스티니 차일드 등급표 2월 최신 버전 (Ft. 데차 공카)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데스티니 차일드 포스팅은 정말 오랜만에 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데차 등급표에 관심이 별로 없지만(이미 뽑기로 다뽑음..) 많은 분들이 데스티니 차일드 2월 등급표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것 같아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1월 등급표와 그렇게 큰 차이는 없어보이지만 아직까지 데차에서 원하는 차일드를 획득하지 못 한 분들이나 이제 데스티니 차일드를 막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

 

아, 참 추가로 본 데차 등급표 2월 버전은 제가 직접 제작한 것이 아니라 데스티니차일드 공식카페에 계신 '잘나오거얌'님 께서 직접 제작하신 등급표 이니 공카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잘나오거얌'님에게 감사 말씀 한번씩 전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그럼 지금 바로 데스티니차일드 등급표 2월 최신버전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데스티니차일드 2월 등급표 최신

 

 

데차 공카 '잘나오거얌'님이 제작하신 등급표

 

1월 버전의 등급표 보다 약간의 가독성이 떨어지는 편 이지만, 한 눈에 볼 수 있게 제작 해주셔서 고마울 따름입니다. 먼저 위에서도 말씀 드린 것 처럼 저번 등급표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역시 1티어에는 헤스티아, 아슈토레스, 주피터, 큐브 등이 보이구요. 모두 5성 차일드 입니다.

 

 

역시 데스티니차일드 마야우엘의 경우 4성 임에도 불구하고 1티어 자리를 지켜주고 있구요. 그 밑으로 4성 키리누스가 바짝 붙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두 차일드 모두 수속성 보조형으로 데스티니차일드 덱을 구성하실 때 필수적인 차일드라 할 수 있지요!

 

 

제가 얼마 전에 뽑은 '메두사'라는 차일드도 보이는데요. 빛복성 1.5티어라고 하네요. 하지만 1티어의 아슈토레스를 보유하고 있는 관계로 메두사는 후에 갈거나 재료로 쓸 예정입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