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전시 축제

3월 갈만한곳 구례산수유꽃축제 입장료, 가는법등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3월 갈만한곳을 하나 추천해드리는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어느덧 추운 겨울이 지나고 벌써 꽃피는 계절인 3월도 절반이나 지나갔는데요. 매년 3월 중, 후반이 되면 전국에서는 봄꽃 축제가 시작됩니다. 저도 매년 3월이면 마음에 드는 봄꽃 축제를 한 두군데 정도 다녀오는 편인데요.

 

그 중, 오늘은 3월 전남 가볼만한곳 구례산수유꽃축제 입장료와 가는법외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추천 봄꽃 여행지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례산수류꽃축제에 대한 모든것!

 

 

"구례 산수유 꽃 축제 날짜, 기간과 입장료"

 

3월 전라도 축제인 구례산수유꽃축제 축제 기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년 3월 18일(토)을 축제 시작으로 3월 26(일) 축제가 마감된다고 하는데요. 비교적 긴 축제 기간으로 꼭 전라도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아니더라도 주말이나 휴가를 이용해 가족 단위, 커플 단위로 꽃축제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아, 참 입장료는 군에서 개최하는 행사로 무료라고 합니다 :)

 

 

 

 

"구례산수유꽃축제 가는법"

 

구례산수유 꽃 축제 역시 구 주관 축제이기 때문에, 운행하는 셔틀 버스를 타고 가시면 편하게 축제장에 도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축제장 셔틀 버스의 경우 아래 구례산수유 꽃 축제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별도로 달아 놓았으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