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야생의 땅 듀랑고

야생의 땅 듀랑고 도축 레벨(숙련) 가장 빠르게 올리는 방법!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도 역시 듀랑고 공략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듀랑고라는 게임이 오픈 한 지도 거의 3주가 다 되어갑니다. 때문에 오픈 때 부터 시작하신 유저분들이라면 대부분 51레벨 이상들을 다들 찍으셨을거라 생각됩니다.

 

저 역시 알파 서버에서 52레벨로 현재 듀랑고를 플레이하고 있고, 드디어 55레벨의 불안정안 섬을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불안정안 섬 55레벨 지역을 가기 전에 꼭! 필수로 해야 할 것들이 있는데요. 그 중 오늘은 도축 스킬 50레벨 빨리 찍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신 방법이겠지만, 아직 이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나 듀랑고를 처음 시작하는 듀린이 분들에게는 여태 알고 있던 그 어떤 방법보다 빠른 방법이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듀랑고 도축 스킬 레벨 빠르게 올리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듀랑고 도축 숙련도 빨리 올리기

 

 

열대 해역으로 이동하자

 

도축을 빨리 찍어주기 위해서는 '조개' 에서 '조갯살' 을 채집하시면 됩니다. 단언컨데 이 방법이 가장 빠른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조개를 가장 흔하게 발견 할 수 있는 지역은 바로 열대 해역이니 도축을 빠르게 찍어야 하는 분들은 모든 하던 일들을 멈추고 불안정안 섬 중 열대 해역으로 이동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약간의 팁을 드리자면 섬이 열린지 얼마 안 된 섬보다는 6시간 이내로 사라지는 섬으로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빠르게 조개를 채집하고, 크레이터를 찾아 피로도를 깎고 그 섬을 버릴 수 가 있기 때문입니다. :)

 

 

 

 

해안선을 따라 조갯살 채집

 

가끔 열대 섬의 채팅 중에 도데체 조개가 어디 있나요? 라고 물으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요. 조개는 내륙에 있지 않습니다. 즉, 해안선 근처의 모래사장 부근에 조개가 분포하니 엄한데서 조개를 찾지마시고 바닷가를 쭉 따라 걸으시면 되겠습니다.

 

위의 두 사진의 미니맵에 빨갛게 표시 한 것 처럼 바닷가를 따라 조갯살을 캐시면 됩니다. 제 기준으로 도축 스킬 1업을 하는데 3~5분 정도가 걸렸고, 45~50 레벨 까지 올리는데 20분 정도가 걸렸습니다.

 

아, 추가적으로 반드시 모래사장이 있는 바닷가 근처를 돌아다니셔야합니다. 간혹 물가 근처이면 무조건 조개가 있는 줄 착각하시고 호수근처나 강 근처를 돌아다니면서 조개가 없다고 하시는 분들 계신데요. 바닷가의 모래사장을 찾아주시면 되겠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