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모바일게임 추천]실시간 온라인 생존전투 인디게임 looz.io 어플 리뷰/후기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도 재미난 인디게임 하나를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플레이 스토어를 뒤지면 할만한 모바일게임이 없나 찾던도중 아주 기가막히고

심플하지만 중독성있고, 실시간으로 다른사람들과 같이 할 수 있는 게임을 하나발견했습니다.

 

게임어플 이름은 looz.io 라는게임인데요.

정말 무료하게 시간을 때워야할때 킬링타임용 게임어플로 제격이며

시간을 내서라도 계속하게 되는 게임인것같습니다.

looz.io를 플레이한 후기/리뷰, 간단한 팁 정도를 소개하는 포스팅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실시간 온라인 생존전투게임 looz.io

 

/

 

제가 looz.io 라는 게임어플을 다운받게된 계기는 이 귀여운 아이콘때문인데요.

저는 할만한 모바일게임을 고를때 제일 처음으로 보는것이 바로 어플 아이콘모양입니다.

 

어플아이콘 모양이 뭔가 끌리고 귀요미한것들을 우선적으로 클릭하고 게임 상세 스크린샷이나

게임 플레이 영상, 사람들이 해본 후기 댓글 등을 후에 참조하여 다운받을지말지 고민하게되는거죠.

결국 인디게임 다운 귀엽고 아기자한 그림체에 끌려서 바로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위의 사진은 looz.io를 시작했을때 나오는 화면인데요.

가운데 닉네임을 적는 칸에 자신의 이름을 적고 플레이를 누르면

게임에 참가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닉네임을 적고 게임에 참가하기전에는 다른 플레이어들의 플레이

화면을 구경할 수 있고 주로 1위 위주로 화면이 보여지게 됩니다.

왼쪽 상단의 닉네임 목록은 현재 이서버에 참가한 사람들 목록인것같네요.

 

플레이밑에 보면 get2000exp watch AD 라고 있는데요.

광고를 한번보고 시작하면 경험치 2천을 미리얻고 시작할 수도있습니다.

 

 

 

 

 

 

닉네임 입력후 처음 게임에 접속했을때 화면입니다.

다른 여타 실시간 온라안 총싸움 게임어플과는 다르게

아래에 레벨이라는 것이 존재하네요.

 

조작은 아주 간단했습니다. 왼쪽의 방향키로 움직이는것이고

오른쪽의 총모양은 총을 발사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아래의 레벨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위의 hp의 최대치가 올라가는것을 확인했습니다.

 

 

 

 

 

 

자신이 현재 착용하고있는 무기모양을 누르면 인벤토리 창같은게 뜨는데요.

아래 사진처럼 길거리에 돌아다니면서 리젠되는 총을 먹고 수시로 무기를 변경하여

대전을 즐길수가 있고 총외에도 수류탄, 덫, 등 다양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네모난 상자모양은 뭐지 하고 먹어봤는데 바로 경험치를 올려주는 아이템이였습니다.ㅎㅎ

상자모양이 클수록 경험치를 더 많이 주는것같네요.

현재 저는 수류탄1개와 바주카포를 먹고 시가지에서 싸우는중입니다.ㅎㅎ

 

 

 

 

 

 

닉네임에 Korea라는 분을 발견하여 바로 죽일려고 총을 쐇습니다.

닉네임이 korea라는거보니까 아마 한국분이셨던거 같네요.

역시 게임강국답게 한국분의 컨트롤에 제가 죽고말았습니다..

 

 

 

 

다시보니 korea라는 분은 1위를 달리고 계셨던 분이였네요..

 

오늘도 이렇게 인디 모바일게임을 하나 추천해드렸는데요.

개인적으로 다 똑같은 양산형 rpg게임 보다는 이렇게 간단하게 즐길수 있는

 인디 게임이 더 재밌는거같고, 간단한 조작법덕분에 누구나 쉽게 즐길수 있으니

킬링 타임용 게임어플로 제격인것같습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