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마일드세븐(메비우스)한정판 플라스틱 케이스 리뷰, 후기!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아마 이번 포스팅은 담배를 피우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눈여겨 볼 포스팅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물론 담배를 끊은지 오래 되었고 이제 슬슬

담배 냄새까지도 역겹고 싫어져가는 단계에 와있는데요.

하지만 오랫동안 담배를 피워왔기때문에 담배 종류나 브랜드

회사명, 등은 아주 꿰뚫고 있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런데 얼마전 편의점에서 아주 신기한 녀석(?)을 만나게

되었어요. 바로 마일드 세븐(메비우스) 한정판이라는 녀석인데

이녀석을 가만보니 메비우스에서 한정판으로 플라스틱케이스로

출시해서 요즘 아주 인기가 넘쳐 찾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마일드세븐(메비우스) 한정판 플라스틱 케이스라고 검색이 되긴하지만

실제로 제가 사서 만져본 결과 플라스틱이라기 보다는 약간 철? 금속재질의

케이스 였고 내구성이 아주 뛰어나 소장품으로 간직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한정판이라는 이름이 걸맞는 아이더라구요.

 

 

 

 

마일드세븐(메비우스) 한정판 플라스틱 케이스

 

 

메비우스(마일드세븐) 한정판 플라스틱 곽

바로 위에 사진에 보이는 녀석입니다.

 

 

 

 

저는 담배를 끊었고 앞으로도 다시 담배를 필

생각이 없기 때문에 이녀석을 뜯지는 않았어요.

(소장용으로 간직 할 생각..)

 

 

 

 

어쨋든 마일드 세븐(메비우스) 한정판의 가격은

4,500원으로 일반 담배와 가격이 똑같구요.

케이스 재질이 플라스틱이 아니라 금속 재질로

되어있어 담배를 주머니나 가방속에 넣고 다니시는분들

이라면 케이스가 구겨지거나 하는것을 방지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정판이고 케이스가 금속재질이라 가격이 더 비쌀거라

생각했었는데 4500원이라는 가격에 솔직히 조금 놀랐습니다.

담배 가격의 원가가 얼마나 싸길래 저런 단가가 쌜거같은 케이스를

내놓아도 가격이 그대로인것을 보면 말이죠..

 

 

 

 

 

마일드 세븐(메비우스) 한정판 곽은 윗 두껑 부분

뒷쪽에 스프링이 달려있어서 케이스를 열어 담배를 꺼내고

케이스를 놓으면 스프링이 작동하여 알아서 닫히는 원리인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마일드세븐(메비우스) 한정판 케이스

파는곳을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저는 집앞 GS25편의점에서 구매했었습니다.

단, 제가 구매한 가맹점은 한정판 플라스틱 케이스를

일반 담배 진열장에 진열해 놓고 파는것이 아니라

마일드 세븐(메비우스)한정판 곽을 달라고 하는 사람에게만

따로 밑에 서랍장에서 꺼내서 주더라구요.

 

메비우스(마일드세븐) 한정판 플라스틱 케이스 파는곳을

찾아 다니시지 마시고 아무 편의점에 들어가서 메비우스

한정판을 판매하는지 물어보시는게 가장 빠를것 같습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