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갤럭시 S7 엣지 카메라 성능, 기능 직접 사용해 본 솔직한 후기, 리뷰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도 역시 갤럭시 S7 엣지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도데체 갤럭시 s7엣지 관련 포스팅을 몇개나 올리는거냐?

하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비싼 돈 주고 폰을 바꾼만큼 ....

본전은 뽑을 만큼 포스팅을 올릴 예정입니다...//

 

농담이구요..ㅎㅎ S7 엣지가 최신 폰 이다보니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또 갤럭시 S7엣지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도 있을것 같아 S7 엣지의 다양한 기능들을 당분간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

 

갤럭시 S7엣지의 다양한 기능 중에서도 오늘은 카메라 기능에 대해서 자세히 리뷰 해 볼

예정인데요. 저는 노트3에서 넘어왔기 때문에 당연히 S7 엣지 카메라를 처음 사용해보고

엄청난 컬쳐쇼크...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주 선명한 화질과 S7 엣지만의 다양한 기능을

보고 말이죠... 지금 부터 제가 직접 갤럭시 S7 엣지 카메라를 사용해보고 느낀 장, 단점,

기능, 성능, s7 엣지 카메라 왜곡의 진실등에 대해 자세한 리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S7 엣지 카메라

 

 

사진의 갤럭시 S7 엣지 블랙오닉스의 사진인데 저는 실버유저입니다..

뭐 S7 엣지 카메라 기능이 기기 색상에 따라 차이가 나는건 아니니..

 

 

 

 

먼저 갤럭시 S7엣지의 카메라 성능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갤럭시 S7엣지 카메라의 경우 셀프카메라(전면)의 경우 500만화소이고

후면 카메라의 경우 1,200만 화소(F1.7)이라는 스펙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솔직히 화소에 대해서 전문적으로 아는건 아니지만 제가 초등학교 다닐

시절에만 해도 디지털카메라의 화소가 500만 이였던걸 생각하면 휴대폰

후면 카메라 화소가 1,200만이라는 것은 정말 엄청난 기술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S7엣지 후면부 카메라 화소옆의 F1.7은 찾아보니 조리개 값이라고 하네요.

 

 

 

 

 

갤럭시 S7 엣지 카메라 실사용 후기/리뷰

 

 

위의 사진은 제가 직접 갤럭시 S7 엣지를 이용해서 촬영한 사진인데요.

참고로 저는 사진 고자라고 불릴 만큼 사진을 정말 못찍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저 같은 사진 고자분들도 뭔가 전문가 느낌나게 사진을 찍을수

있도록 도와주는것이 바로 갤럭시 S7 엣지의 카메라 기능 아닐까 생각해요.

 

 

위의 사진역시 같은 갤럭시 S7엣지로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을 찍다가 문득 발견한 기능이 있는데요.

바로 '모드' 기능입니다.

 

 

 

 

갤럭시 S7 엣지 카메라의 다양한 모드

 

 

갤럭시 S7 엣지 카메라 화면에서 왼쪽 하단에 보시면 모드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모드 부분을 누르게 되면 다양한 기능으로 촬영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있는데요.

 

저는 비전문가(허접)이기 때문에 보통 자동으로 놓고 많이 찍어요..

프로 모드로 한번 찍어 보려고 프로모드를 눌러보았는데 무슨 조리개값,

셔터 속도, 등 전문 DSLR카메라 처럼 세세한 설정이 있어서 못만지더라구요.

 

그외 유용하게 쓰고 있는 모드는 아웃포커스 기능과 사진에 맨밑에 짤린 서라운드샷

기능입니다. 갤럭시 S7 엣지 아웃포커스 모드의 경우 맨위 나뭇잎 사진처럼 초점 맞춘 곳만

선명하게 나오고 뒷 배경은 흐리게 날라가는 기능으로 뭔가 전문가 처럼 사진을 찍을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입니다. 제가 많이 애용 하는 기능이죠..//

 

서라운드 샷 기능은 보여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는것 같아요.

갤럭시S7엣지 서라운드샷 기능의 경우, 그 유튜브 동영상 시청시

밑에 VR버튼을 누르면 스마트폰을 이리저리 움직여서 시야를 바꿀수 있잖아요?

그 기능 처럼 카메라를 들고 제 주위 360도를 모두 찍은 후 나중에 앨범에서 보게되면

마치 유튜브 VR 동영상을 보는것 처럼 사진을 감상 하실수 있답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