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모바일 생존게임 야생의 땅 듀랑고 플레이 후기와 듀랑고 베타키!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모바일 게임 추천 포스팅인데요.사실 추천 모바일 게임 포스팅이라기 보다는

앞으로 출시 될 게임중 기대작인 생존 모바일 게임 베타 플레이 후기와 베타 플레이를

할 수 있는 베타키 나눔포스팅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생존 모바일 게임 이름은 바로 야생의 땅 듀랑고라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듀랑고 제작사는 넥슨으로 플레이 해본 후기를 간단하게 스포하자면 아주

대작 냄새가 솔솔나는 모바일 게임이라 말하고 싶은데요.

(야생의 땅 듀랑고 출시일 아시는분은 댓글로좀 ..ㅎㅎ)

 

아쉽게도 듀랑고는 정식적으로 오픈하지 않았고 플레이 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듀랑고 베타키를 입력하여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만 즐길수 있습니다..

 

어쨋든,, 모바일 게임 기대작! 생존 모바일 게임 야생의 땅 듀랑고 후기 지금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생존의 땅 듀랑고

 

 

생존게임 기대작 듀랑고 플레이시 처음 마주하는 화면입니다.

 

저는 여기서 딱! 촉이 온것이 캐릭터를 선택 하라는 화면이 열차

안인것을 보니 아마 캐릭터 선택 후 열차가 전복(?) 되거나 사고를

당해 제가 고른 캐릭터만 어디 무인도 같은곳에 같혀서 생존하는 모바일 게임

방식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근데 뭔 놈에 캐릭터 선택에 종류가 많은지....

모바일 게임 치고는 캐릭터 선택하는데 선택장애가

와서 한참을 골랐는데요..

 

듀랑고 캐릭터 종류 한번 보실까요?  

 

 

 

야생의 땅 듀랑고 캐릭터 종류

 

 

야생의 땅 듀랑고에서는 다양한 캐릭터 직업이 존재하는데요.

 

다양한 캐릭터마다 외관만 다른것이 아니라 각자의 특성이

존재하는걸로 보이네요. 먼저 직업 종류에는 승무원, 주부, 군인

농부, 사무직은 물론 취업준비생까지..ㄷㄷ

(추가로 학생도 있었음.. 스샷을 못 찍었습니다)

 

네, 보시는 바와 같이 저마다 특성이 존재합니다.

 

 

 

 

먼저 승무원의 경우 옷제작에 남들보다 뛰어난것 같고

주부는 요리, 군인은 근접전(전투인 듯), 농부는 농사 사무직은 건설

우리의 취업준비생(백수)는 방어 특성을 가지고있네요.

(학생의 경우 채집인걸로 기억합니다)

 

어쨋든 옷제작, 요리, 건설, 농사 라는 특성이 존재하는 만큼

농사 컨텐츠, 옷제작 컨텐츠, 심지어 전투 컨텐츠 까지 있다는 것을

알아채고 플레이 하기 전 부터 기대감이 아주 높았습니다!

(듀랑고 캐릭터 추천 = 학생 = 이쁨ㅎ)

 

 

모바일 생존 게임 듀랑고 튜토리얼 리뷰!

 

 

듀랑고 캐릭터를 선택하니 각종 조작법등을 알려주는것 보니

아마 듀랑고 본격적인 플레이 전 듀토리얼 단계인 것 같습니다.

 

모바일 멀티 생존게임 듀랑고의 조작 방법은 화면 어디든지 터치하고

밀어서 움직이는 조작법으로 타 오픈필드 모바일 게임과 조작법이 동일

하여 조작에 딱히 어려움은 없어 여성분들도 즐기기 좋은 게임으로 보입니다.

 

튜토리얼 퀘스트로 식당칸에가서 음식과 음료를 먹으라네요ㅎㅎ

 

 

 

우리의 야생의 땅 듀랑고 주인공 식당칸으로 열심히 이동중입니다.

 

게임을 하면서 느낀건데 모바일 게임 퀄리티 치고는 이동, 그레픽 등이

아주 부드럽고 자연스러워서 마치 2.5D의 컴퓨터 게임을 하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마치 라그나로크, 테일즈위버 하는느낌)

 

식당칸으로 열심히 달려가는중 어떤 아이의 목걸이를 찾아주니

아이가 선물로 공룡 도감을 주네요? 음,, 왠지 게임에 공룡이 등장

할 것 같은 아주 아주 예지력 돋는 복선등장입니다.

 

계속해서 식당칸으로 이동해보겠습니다~

 

 

 

 

드디어 식당칸에 도착해서 음식과 음료를 먹었는데요.

 

 

 

 

먹는 도중 응? 갑자기 기차가 흔들린다고 하네요.

본격적으로 기차가 어디 꼴아박고 생존하러 갈 것 같은

분위기가 연출 되네요ㅎㅎ

 

 

튜토리얼 중 뜬금 없이 기차 불이 꺼지고 아이가 있던 자리로

돌아가 아이의 생사여부를 확인하라고 하는 퀘스트,,!

시키는대로 해야겠죠?

 

 

 

 

아이가 있던 자리로 돌아가니 아이와 사람들은 사라지고

또다시 공룡과 관련된 물건이 등장합니다. 게임에 공룡이

등장하는게 확실해졌습니다.

 

 

 

다시 자리로 돌아가던 중 갑자기 괴물에게 습격 받는 승객을 목격함...ㄷㄷ

우리의 듀랑고 주인공 정신차리고 소방 도끼를 꺼내들고 앞으로 전진해 나갑니다..

 

저는 분명 사무직 여성을 고른것 같은데

도끼잡는 폼과 전투 움직이

기가 막히네요ㅎㅎ  

 

갑지가 등장한 랩터와 전투를 벌입니다.

아마 기차는 공룡이 습격한 것으로 보이고

주인공은 공룡이 사는 섬에 표류 되는 설정인가 보네요.

 

 

 

랩터와 전투에서 승리 후 갑자기 번쩍하는 굉음과 함께

티라노 사우르스 같은 거대한 공룡이 열차를 집어 삼키는데요.

 

여기 까지가 게임 시작전 시네마 튜토리얼의 끝입니다.

이 다음은 바로 선택한 듀랑고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듀랑고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까지 소개하면 포스팅이

너무 스압이 돼버리기 때문에... 추후에 2탄으로 포스팅 하도록하고

듀랑고 베타키 나눔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야생의 땅 듀랑고 베타키 나눔

(듀랑고 베타키 2개)

 

 

야생의 땅 듀랑고 베타키 리미티드 베타를 즐길수 있는 베타키 입니다.

알아보니 듀랑고를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라면 하루에 한개씩

추가로 계속해서 받을 수 있더라구요. 저는 이제 듀랑고 이틀차니

베타키 2개를 받았습니다.

 

 

 

 

제가 알기로 야생의 땅 듀랑고 리미티드 베타 기간이

2017년 1월 16일 까지 인걸로 알고 있으니 그 기간 전까지

계속해서 베타키를 하루에 한개씩 나눔 할 예정이니 지금 2개를

못받으셨다고 해서 너무 낙심하지 말아주세요~

 

 

 

 

그럼 사용하시기 편하도록 텍스트로 적어드리겠습니다.

3042-9019-4809-4368

2079-1252-7397-2749

아, 참 그리고 비로그인 분들도 댓글 작성이 가능하니

되도록이면 사용하신 베타키는 앞자리4자리만 댓글로

다른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