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Gs25 나만의 냉장고 사용법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편의점에 자주 가시는 분들, 특히 Gs25 편의점에 자주 가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저도 Gs25 편의점 자주 이용하는데요. 특히 1+1 상품이나 2+1상품을 구매할 경우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행사 상품 위주로 구매를 많이 하곤 합니다. 하지만 이런 2+1 상품을 자주 구매하다보면 한 가지 단점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바로 물건 3개를 한번에 들고 가야하는 불편함이 따라옵니다.

 

'나는 당장 1개만 먹고싶은데..' 나머지 2개를 처리하려 하니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고 난감 하신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gs25 나만의 냉장고라는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이 나만의 냉장고를 활용하실 경우 각종 gs25 행사상품을 구매 하고 받는 증정품 들을 냉장고 어플안에 킵 해놓을 수 있어서 참 좋은데, 막상 이 기능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안타깝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 바로 Gs25 나만의 냉장고 설치부터 사용법에 대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만의 냉장고 어플리케이션

 

 

플레이스토에서 나만의 냉장고 어플 다운로드 받기

 

Gs25에서 공식적으로 등록한 '나만의 냉장고'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편의점을 이용하시다 보면 가끔 증점품이 딸려 있는 물건을 삿는데, 지금 매장에 해당 증정품이 없어서 '그냥 안받을게요' 라거나, 증정품을 들고가기 귀찮아서 혹은 당장은 필요가 없어서 받지 않으셨던 경험 있지 않으신가요?

 

이럴 때 가장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이 바로 '나만의 냉장고' 입니다. 증정품이 없어서 지금 당장은 못받았거나 증정품을 들고 가기 귀찮을 때 이 나만의 냉장고 어플리케이션 안에 증정품을 보관하고, 언제든지 다시 꺼내서 쓸 수가 있습니다 :) 게다가 꼭 내가 물건을 삿던 편의점으로 가서 증정품을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존재하는것이 아니라 전국 gs25 매장 어디서든지 증정품을 꺼내 쓸 수 있는 편리함도 있답니다 :)

 

나만의 냉장고 다운은 플레이스토어에 간단한 검색과 터치 몇번이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니 바로 다운 받아 주도록 합니다 :)

 

 

 

 

복잡한 절차가 없는 간단한 가입

 

저의 경우에는 복잡한 회원가입 절차가 있는 서비스면 잘 이용하지 않는 편인데요.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도 저와 같을 거라 생각합니다. gs25 나만의 냉장고의 가입 절차는 아주 간단하게 휴대전화 번호 인증만 한번 거치게 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추가로 간편 로그인이 아닌 Gs25 회원으로 로그인하실 경우, 계산하실 때 냉장고 어플을 통해 적립과 할인을 한번에 받을 수 있는 편리함 까지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

 

 

 

증정품 보관 방법과 증정품 꺼내 쓰는 법

 

먼저 증정품을 나만의 내장고로 넣는 법은 편의점에서 계산할 때 '증정품은 냉장고에 넣어주세요.' 말씀 하시면 편의점 직원분께서 아마 핸드폰 번호를 불러달라거나 카드기에 입력해 달라고 하실텐데요. 이 때 자신의 핸드폰 번호를 적어주고 계산을 마치게 되면 본인이 구매한 상품의 증정품이 알아서 나만의 냉장고 어플속으로 들어오게 됩니다 :)

 

증정품 확인 방법과 사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왼쪽 사진 하단에 보시면 '보관함' 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보관함이 바로 내가 여태 받지 않은 증정품들이 들어 있는 곳으로 이 부분을 눌러 사용하고 싶은 해당 증정품을 터치 하신 후 오른쪽 사진과 같은 바코드를 계산할 때 보여주시면 됩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