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핸드폰 번호 바꾸기, 변경 인터넷으로 30초만에 가능하다!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sk, Kt, Lg 핸드폰 번호 바꾸는 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요즘 광고 전화가 그렇게 많이 오는데요. 그래서 날 잡고 한번 핸드폰 번호를 바꾸려고 마음먹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현재 쓰는 번호가 맘에 안들어서' '광고 전화, 문자가 너무 많이 와서' 등 다양한 이유로 휴대폰 번호 변경 하시길 원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막상 휴대폰 번호를 바꾸려고 하니 대리점에 찾아가야 할 것 같고 찾아 가자니 시간적 여유가 되지 않고 여러가지 제약이 많은데요. 사실 핸드폰 번호는 집에서 인터넷을 통해 간단하게 바꿀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럼 지금 바로 집에서 인터넷으로 핸드폰 번호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 번호 바꾸기 인터넷으로 가능하다

 

 

T월드-My T- 번호변경 메뉴 찾기

 

먼저 저는 sk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sk기준으로 핸드폰 번호 바꾸는 법을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kt나 lg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올레 사이트나 유플러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휴대폰 번호번경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니 찾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먼저 sk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모바일 T월드나 T월드에 접속해 로그인 해주세요. 로그인 하셨다면 메뉴에 My T라는 부분이 보이실 텐데요. 이 부분에 마우스를 올리면 번호변경이라는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희망하는 뒷번호 4자리 검색하기

 

위의 사진을 보시면 작은 네모칸 안에 '희망하시는 뒷번호 4자리 범위를 입력 후 번호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라고 써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희망하는 휴대폰 번호 뒷자리가 1541일 경우 1541~1641 을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번호 조회는 100단위로 밖에 되지 않아 1000~4000 이런 식으로 입력하면 번호 조회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아래 바꿀 수 있는 핸드폰 번호들이 쭈욱 뜨게 되는데요. 이 중 마음에 드는 버호를 선택 하신 후 아래 '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핸드폰 번호 바꾸기 끝~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