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스마트폰 블루투스 자동켜짐 초간단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핸드폰 블루투스 자동으로 계속 켜지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는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저도 얼마 전부터 블루투스가 계속 켜짐으로 설정 되어 있어서, "이거 무슨 스파이앱 같은거 설치된거 아닌가?"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요. 찾아보니 아주 간단하게 블루투스 자동연결을 하지 않는 방법을 찾을 수 있었답니다.

 

저와 같은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으니, 이미 방법을 알고 계신 분들은 살포시 인터넷 창을 닫아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그럼 지금 바로 핸드폰 블루투스 자동으로 켜지는 증상에 대한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블루투스 자동 연결 해결하는 방법

 

 

꺼도꺼도 다시 켜지는 블루투스 확실히 잡아보자

 

다른 블로그나 포스팅들을 보면 블루투스 권한이 있는 앱 중에서 사용하지 않는 앱은 삭제하라고 나오는데요. 저는 그 방법 말고 이제 소개해드리는 방법으로 블루투스 자동 연결 문제를 해결하였고, 더 이상은 블루투스가 자동으로 켜지지 않습니다 :)

 

 

핸드폰 블루투스 계속 켜짐 증상은 바로 설정에서 찾아 볼 수 있는데요. 먼저 핸드폰에서 '설정'앱을 실행시킨 후 개인정보 보호 및 안전-위치 부분으로 따라 들어오세요 :)

 

 

 

블루투스 찾기 기능을 비활성화 시키자!

 

다음 위치에서 사용 중으로 활성화 시켜주시고, 아래 '정확도 향상'부분으로 들어가시면 문제의 근원이 되는 '블루투스 찾기'기능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녀석 때문에 블루투스를 꺼도 지멋대로 다시 켜지는 증상이 생기는걸로 판단되어 비활성화 시켜주었더니 그 후로 블루투스가 자동으로 켜지는 일이 없어졌습니다. :)

 

 

아, 참 정확도 향상으로 들어가기 위해 켜놓았던 위치는 다시 끄셔도 상관이 없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