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skt 부가서비스 해지 인터넷으로 쉽게 하는법!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T 부가서비스 해지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사실 처음 핸드폰을 구매하게 되면 이거저거 여러가지 부가서비스를 줄줄 달고 가입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많은 부가서비스를 전화나 방문을 통해 해지하려하면 여간 번거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하게 T월드라는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해서 핸드폰 부가서비스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얼마 전 까지 사용하던 투넘버플러스라는 부가서비스를 까먹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해지하게 되었는데요. 여러분들도 이 포스팅을 보시고 쓸대없는, 안쓰는 부가서비스에 가입 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보시고, 안쓰는 부가서비스들은 해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그럼 지금 바로 T 부가서비스 해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SKT 부가서비스 해지 방법

(인터넷 T월드에서 가능)

 

 

"T월드 로그인 후, my T 찾기"

 

먼저 네이버나 각종 검색 포털에서 'T월드'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그럼 sk 모바일 공식 사이트인 T월드 홈페이지를 찾으실 수 있는데요. 사이트로 이동 후,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t월드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이라면 간단하게 모바일 인증을 거치면 가입이 가능하시니 가입을 진행해주세요.

 

 

혹시나 의심이 많으셔서 T월드 같은 사이트도 가입하기가 껄끄럽다 하시는 분들은 어쩔 수 없이 114로 전화를 걸어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통화로 부가서비스 해지 신청을 하시는 수 밖에 없습니다.

 

 

성공적으로 로그인까지 마치셨다면, T월드 홈에서 'My T'라는 메뉴에 마우스를 올려주시면, 위의 사진과 같이 마우스오버 효과가 적용되어 다양한 메뉴들이 아래에 펼쳐지게 되는데요. 여기서 조회-기본정보-'사용중인 상품서비스' 메뉴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요금상품이 아닌 부가서비스 메뉴를 선택"

 

이 부분에서 많은 분들이 헤매시는데요. 저도 처음에 많이 찾았습니다.. 아마 위의 요금상품, 부가서비스, 결합상품이라는 메뉴를 그냥 지나치고 아래로 내려가버리기 때문에 찾지 못하신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처음 '사용중인상품'으로 들어오시게 되면 무조건 위에서 부가서비스를 선택해주세요.

 

 

부가서비스를 선택해주시면 아래 현재 자신이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목록들을 한 눈에 보실 수 있는데요. 이 중 해지를 원하는 부가서비스를 찾아 눌러주시면 해지를 할 수 있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현재 저는 이미 투넘버플러스라는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였기 때문에 더이상 해지 할 부가서비스가 없어서 직접 보여드리진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__)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