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이소에서 씨몽키, 애완용 바다새우 키우기 구매하다!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요즘 제가 자격증 시험 준비로 인해 개인적으로 포스팅을 할 시간이 많이 없기 때문에,, 오늘도 일상 글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얼마 전 다이소에 들렸다가 구매하게 된 애완용 바다 새우 키우기(씨몽키)를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리뷰라고 하기 보다는 앞으로 씨몽키 키우기 카테고리의 시작을 알리는 포스팅 정도라고 생각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사실 씨몽키 키우기를 사오자마자 사진 한방만 찍어놓고 바로 포장을 뜯어버리는 관계로 리뷰 사진도 단, 한 장 밖에 없지만, 다이소 씨몽키 가격이나, 원리등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포스팅을 천천히 훑어봐주시는 것도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

 

그럼 지금 바로 다이소 바다새우 키우기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애완용 바다새우 키우기!

 

 

씨몽키 애완용 바다새우 키우기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씨몽키 키우기 번들입니다. 가격은 3천원 짜리와 2천원 짜리가 있었는데요. 제가 구매 한 3천원 짜리는 집 모양의 사각형 어항이고 2천원 짜리의 경우 원기둥 형의 비교적 좁은 어항이라 천원을 더 보태서 큰 어항을 구매하였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현역으로 군복무를 할 때, 관물대 안에서 씨몽키를 키워보았던 경험이 있기 때문에, 실패하지 않을 거란 확신을 가지고 딱 1통만 구매하였습니다. 혹시 애완용 바다 새우를 처음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넉넉하게 2통 정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

 

 

씨몽키 구성품들의 사진은 미처 찍지 못하였는데요. 구성품의 경우 사각형 지붕이 있는 어항과 라면 스프 같은 봉지 2개와 산소 주입기, 먹이가 들어있습니다. 봉지 중에 1+2이라고 써있는 봉지를 수돗물이 든 어항 안에 부어넣고 잘 저어주신 후 3~4일 정도 방치해주시면 자잘한 씨몽키들이 태어나게됩니다. :)

 

 

 

씨몽키 산소 주입과 먹이

 

사진에서 보이시는게 바로 산소 주입기라는 거창이 이름의 '그냥 스포이드' 입니다. 씨몽키 역시 어항의 물 안에 산소를 꾸준히 주입시켜 주어야 생존이 가능한데요. 저런 조그마한 어항과 조그마한 생물체에 발포기 같은 전문적인 장비를 쓰기엔 너무나도 낭비기 때문에, 스포이드를 이용해 수동으로 물속에 공기를 넣어주시면 되겠습니다. :)

 

 

씨몽키 먹이의 경우 설명서에는 3~4일에 한번씩 동봉되어 있는 스푼을 이용해 1번씩 주라고 나와 있는데요. 이 부분은 제가 직접 키워본 결과 하루에 한번씩 먹이를 줄 경우 그렇지 않은 경우보다 더 빨리 씨몽키를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태어난지 이틀 된 씨몽키 움짤을 올려보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