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니베아 쉐이빙젤 사용법과 간단한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성인 남성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하는 면도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그 중 면도 제품인 쉐이빙 젤에 대해서 알아보려 하는데요. 저는 수염이 그렇게 많이 나는 편도 아니고, 수염이 좁은 공간에서 빽빽하게 나는 편도 아닙니다. 그래도 쉐이빙 젤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유는 바로 제가 면도를 하고 나면 항상 면도 트러블이 생기고, 모낭염이 자주 생겨 친구에게 물어보니 그럴 땐 쉐이빙 제품을 써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그럼 지금 바로 니베이 쉐이빙 젤 사용후기와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니베이 쉐이빙젤

 

 

"쉐이빙 젤과 폼의 차이점과 젤 구매후기"

 

우선 제가 구매한 제품은 왼쪽 제품인 "니베아 쉐이빙 젤" 제품입니다. 처음 쉐이빙폼과 쉐이빙젤 둘 중 무엇을 구매할까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요. 지인이 말하길 "지성 피부에 면도 트러블이 많이 생기면 젤을 쓰는게 좋다." 라고 하여 젤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폼을 구매해서 그 크리미한 거품을 가지고 놀고 싶었지만.. 제 피부에는 젤이 맞다길래 젤을 구매했습니다 :)

 

 

 

참,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쉐이빙젤 200ml 용량에 5천원 내외로 구매했고, 아래 사용후기에도 얘기하겠지만, 젤 타입의 경우 아주 조금만 짜서 써도 되기 때문에 가성비는 나름 괜찮다고 생각되는 제품입니다. 그럼 아래 쉐이빙 젤 사용후기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젤을 짜고 소량을 물을 뭍혀 비벼주자"

 

저는 처음에 젤의 경우 폼과 같은 거품기가 전혀 없고, 머리에 바르는 젤 처럼 끈적끈적한 액체 상태일 것이라 예상했었는데요. 직접 사용해보니 약간 거품기가 있고, 의외로 끈적임 없이 부드러웠습니다. 현재 사진에서는 500원 짜리 동전 1.5개~2개 크기로 짜서 손에 물기 없이 비벼 보았습니다.

 

젤을 처음 사용할 때, 정확한 사용법을 몰라서 그냥 물기 없이 손을 마구 비볐습니다. 그 결과가 오른쪽 사진인데요. 물기 없이 비벼도 어느 정도 거품이 생기는 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사실 젤의 제대로 사용법은 저렇게 많이 짤 필요까지는 없고, 그냥 500원짜리 동전보다 약간 작게 100원짜리 동전보다는 약간 크게 짜주시고, 물을 살짝 더해 젤을 마구 비벼주시면 젤이 마치 폼처럼 변하게 되는데요. 이 때 거품을 면도 부위에 골고루 발라주시면 되겠습니다 :)

 

 

 

젤을 사용해 면도하는 과정을 찍어 올리기는 무리가 있기 때문에, 간단한 면도 후기를 글로 남겨보자면, 우선 저는 쉐이빙 제품을 사용하기 전 항상 비누나 폼클렌징을 이용해 면도를 했었는데요. 그러다 실제로 쉐이빙 젤을 써보니 면도하는 느낌부터가 달랐습니다. 면도 날이 피부와 닫고 수염이 깎여 나갈 때 마다 뭔가 쫀쫀한 느낌이 강하게 들었고, 폼이나 비누를 이용해 면도를 할 때는 조심히 면도기를 움직이지 않으면 피부가 약간 따갑고, 다칠 것 같은 느낌이 많았는데, 젤의 경우 젤 거품이 피부를 보호해준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 면도를 막해도 다치지 않을 것 같은 느낌!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