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마마와 여행기♡/음식

'카페 노티드 Cafe knotted' 노디트 도넛 한남 메뉴와 솔직리뷰

반응형

 

2021년 06월 25, 26, 27일 3일 연속 휴무를 하게 된 공주마마와 함께 이른 여름휴가를 보내기로 했습니다. 휴무 기간 중에 하루는 공주마마와 한남동 파운드리 서울에서 진행되는 '헤닝 스트라스부르거, OH BAD BOY' 전시를 보러 가기로 했는데요. 마침 근처에 공주마마가 먹어보고 싶어 했던 도넛 집이 있다고 하길래 가보았습니다. 원래는 올드페리라고 하는 유명한 도넛 집이 있다고 하였는데, 이왕이면 궁금하기도 하고 둘 다 안 가보기도 한 노티드 도넛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 

 

 

Cafe knotted: 노티드 도넛 방문기

6월 12일 공주마마와 오르페오(사운즈한남) 방문 이후 다시 찾은 한남동, 그날 시간이 애매하여 먹어보지 못했던 도넛을 이날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저희는 평소 공주마마가 좋아하고 또, 좋아했던 음식들을 공주마마가 저에게 소개해주는 식으로 먹을걸 먹어보는 편인데요.  그럴 때마다 함께 먹었던 음식들은 모두 제입에 맞았고, 정말 맛있었기에 도넛 역시 먹어보기 전부터 기대감이 컸습니다. 

 

저는 몰랐는데, 공주마마 말로는 '노티드 도넛' 이라는 도넛 가게가 인스타에서 핫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가게 입구부터 긴 줄이 이어져있어서 "도넛 파는 가게인데 줄이 기네?"라는 생각이 들어 깜짝 놀랐습니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노티드 도넛 한남점은 건물 2층에 있었고 그늘막이 쳐져있었어 햇빛을 받지 않으며 기다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Cafe knotted: 노티드 도넛 메뉴와 가격

가게 입구 줄을 서는 곳에 간단한 메뉴 판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도넛으로 핫하게 뜬 가게이다보니 입구 간이 메뉴판에는 도넛 메뉴만 간소하게 적혀있었는데요. 바닐라 도넛, 우유 생크림 도넛 외 다양한 도넛들이 있었고, 기본 3,000원에서 비싸도 3,500원을 넘지 않아 도넛 가격이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었습니다. 올드페리 도넛은 기본 5천 원 정도 한다는 공주마마의 말을 듣고 나니 오히려 '저렴하다'라고 까지 느껴졌습니다, :)

 

가게 안에 들어가보니 도넛 외에도 와플, 쿠키, 스콘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공주마마와 저는 바닐라, 우유생크림, 얼그레이, 카야버터 이렇게 4종류의 도넛을 주문하였고, 줄이 길어서 그랬는지 매장 안에 들어가는 시간은 꽤 걸렸지만, 주문하고 도넛을 받기까지는 오래 걸리진 않았습니다. :)

 


 

 

Cafe knotted: 노티드 한남 솔직한 후기

공주마마와 저는 바닐라, 우유생크림, 얼그레이, 카야버터 4종류 도넛을 포장한 후, 관람과 구경을 마치고 숙소로 왔습니다. 3개의 도넛은 비슷하게 생겼지만, 우유생크림 도넛만 속이 빵빵하다 못해 빵이 벌어질 정도로 크림이 많이 들어있었는데, 바로 이 우유생크림 도넛이 노티드 도넛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네요. 아주 먹음직스럽게 보였습니다 :)

 

우유 생크림 도넛을 먼저 먹어보자는 공주마마의 의견을 따라서 우유생크림 도넛, 얼그레이 도넛, 카야버터 도넛, 바닐라 도넛 순으로 함께 먹어보았는데요. 결론 먼저 말하자면 제 입맛에는 모두 달달하고 완전 맛있었습니다. 모두 맛있었기 때문에 순위를 메길 수 없어 별 5개 만점 중, 주관적으로 별점을 주어보았습니다. :)

 

(우유생크림 도넛) (★★★★★)

- 생크림 부드럽고 우유 향(분유 향)이 나며 달달해서 맛있음

(얼그레이 도넛) (★★★★)

- 트와이닝 얼그레이 차 맛이 나서 씁쓸한데 또 달달해서 맛있음

(카야버터 도넛) (★★★★)

- 카야버터 처음 먹어봄.. 계란 버터 향 나서 맛있음

(바닐라 도넛) (★★★★)

- 도넛 근본크림인 바닐라 달달하며 맛있음

 

여담이지만, 여태 저는 제 자신이 달달한 음식을 싫어하는 줄 알고 살아왔고, 그렇게 믿어 왔었는데요. 그 말을 듣곤 평소 옆에서 저를 지켜보는 공주마마는 혀를 차며.. 아니라며 기본적으로 달달한 음식을 좋아한다고 얘기를 하여 그때부터 제가 단 음식을 좋아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달달한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하는 도넛 가게입니다. :)

반응형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507
Yesterday : 1,032
Total : 2,183,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