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구글 애드센스 핀(Pin)번호 수령, 등록 후기!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 아주 반가운 우편물을 하나 받았는데요.

바로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엽서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핀번호는 애드센스 정식승인이 난후 광고삽입을 통해

10달러이상의 수익을 달성하게되면 계정정보의 주소로 자동으로 발송이되는데요.

 

저는 솔직히 애드센스를 통해 블로그에 광고를 달고나서 그렇게 "돈을 끌어모자보자"

라는 생각보다는 그냥 취미로 블로그를 운영하기때문에 수익에 별로 관심이없었고 10달러가

달성되어 핀번호가 발송이 되었는지도 모르고 있었는데, 오늘 집에와보니 어머니께서 엽서 한장이

왔는데 구글에서 온거라며 놀라 하시더라구요. 어머니께서도 구글이라는 단어를 많이들어보셨으니

놀라실만 했겠네요...

 

어쨋든 지금 바로 애드센스 핀번호를 등록후 바로 포스팅하는글이니 아주 따끈따끈한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수령 후기가 되겠네요. 애드센스 핀번호 수령, 등록, 등 리뷰 포스팅 지금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PIN) 번호 수령, 등록 후기

 

 

 

위의 사진이 바로 오늘 제가 수령받은 애드센스 핀번호 엽서입니다.

저는 핀번호 후기 이런글을 한번도 검색해본적도 없고 대충 들어만봤기때문에

뭔가 편지 봉투에 담겨서 올줄 알았는데 그냥 엽서 형식으로 오더군요..

 

 

 

 

오른쪽 상단의 우표부분에 "타이완"이라 적혀있는걸보니 해외에서 날라왔네요.

해외에서 직접 엽서를 통해서 애드센스 핀번호를 날려보내주다니... 사스가 구글 클라스..

알아보니 보통 애드센스 핀번호는 10달러 달성이후 3~5일 안에 발송이시작되고

집까지 도착하는데는 14~15일정도 즉, 보름정도의 긴 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하긴 해외에서 날라오니 저정도 시간이 걸리긴 하겠군요.

 

 

 

 

애드센스 핀번호의 한가지 의문점은 왜 하필 엽서를 통해서 핀번호를 주는지

의문입니다.. 요즘 같은 IT시대에 인터넷이 발달한 시대에, 문자로 보내주면 간단한것을

아날로그감성을 고집하는 구글이라 생각하고 엽서를 열어보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엽서는 우리나라 각종 고지서 처럼 반으로 갈라서

여는 형식으로 그냥 고지서 확인하는 방식으로 엽서를 열어주시면 됩니다.

 

애드센스 핀번호 편지를 열게되면 1~4단계의 핀번호 등록방법과 오른쪽

애드센스 핀번호가 적혀있습니다. 저의 핀번호는 모자이크처리 해놓은 상태입니다.

 

 

 

 

 

 

시키는대로 애드센스 사이트에 접속하여 등록을 해봤습니다.

꼭 톱니바퀴모양을 눌러서 진행할 필요가 없고 오른쪽 상단의 알림종

모양을 눌러주시면 "애드센스 지급 보류"라고 뜨실텐데 그부분을 눌러주시면

알아서 핀번호를 등록하는 화면으로 이동하게됩니다.

 

 

 

 

주소와 이름을 확인해주시고 아래 애드센스 피번호를 입력하고 제출을 눌러주시면됩니다.

참고로저는 9월 26일 핀번호가 생성되었다고 나와있네요.

오늘 날짜가 10월 11일이니 한 보름정도 걸리는거 맞네요.

 

 

 

 

 

 

애드센스 핀번호를 성공적으로 제출하였다면 개인정보를 설정하는

화면으로 넘어오는데요. 이 부분은 원래 해야되는건지 안해도 되는건지

몰라서 그냥 이 화면으로 넘어온김에 이름과 연락처를 다시 입력하고

아래 "저장" 버튼을 눌러주었습니다.

 

이렇게 아주 간단하게 애드센스 핀번호 등록을 마쳤는데요.

이제 정식적으로 애드센스를 통해 얻은 수익을 받을수 있게 되었다는

사실에 뭔가 두근거리기도하고 구글의 직원이 된 느낌? 도 들기도합니다.

 

하지만 애드센스의 수익금 지급은 100달러 이상부터 가능하다고하니

아직 애드센스수익금을 받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수익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포스팅을 통하여 한달에 한번씩 구글에서 월급을타는

날이 오기를 기대해봅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