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페이스북 동영상 다운로드, 저장 초간단 따라하기!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가장 많은 분들이 즐겨하시는 SNS인 페이스북을 이용하실 때, 유용한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페이스북의 뉴스피드를 훑어 보시면서 마음에 드는 동영상이나 소장하고 싶은 동영상을 발견했을 때, 방법을 몰라서 그냥 나만보기로 공유해놓으신 분들 많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사실 위의 방법으로 동영상을 임시적으로 공유해놓았을 때, 원본을 올린 사람이 동영상을 내리거나 지워버리면 해당 동영상을 다시는 보지 못하는 단점이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페이스북 동영상 저장 방법에 대해서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이 방법은 컴퓨터를 이용한 방법입니다. 아쉽게도 모바일로 페이스북 동영상을 저장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다음 포스팅으로 올라 올 예정입니다.

 

그럼 지금 바로 페북 영상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페북 동영상 쉽게 다운받기

 

 

인터넷으로 페이스북 접속 후, 동영상 선택

 

먼저 본 방법은 모바일을 이용해 다운로드 하는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인터넷을 이용해 페이스북에 접속해주셔야 합니다. 먼저 페이스북에 접속하셨다면, 다운로드 받기를 원하는 동영상을 재생시켜주세요. 나만보기로 공유해놓은 영상도 가능하니 저장을 원하는 영상을 재생 시켜주시면 됩니다.

 

 

영상을 재생 시키면 위와 같이 화면이 커질텐데요. 이 때, 동영상 위에 마우스를 올려주시고, 오른쪽 클릭을 한번 해주시면, 위의 사진과 같이 일시정지, 소리 끄기, 동영상 URL 표시가 뜨실텐데요. 여기서 동영상 URL 표시 버튼을 눌러주시고, 위의 뜨는 동영상 주소를 복사해주시면 됩니다. :)

 

 

 

주소한 복사 살짝 수정하기

 

앞에서 복사한 주소를 주소창에 옮겨주세요. 분명 주소 형식이 위의 사진과 똑같지 않으실 겁니다.

 

앞의 www.을 지워주시고 m.을 붙혀주어 위의 사진과 같은 주소형식이 나오도록 만들어주신 후, 엔터를 눌러 해당 주소로 이동해주세요. :)

 

 

 

가운데 재생 버튼 클릭하고 다운받

 

앞에 m을 붙힘으로서 모바일 페북 페이지로 연결이 되는데요. 이 때, 페북 동영상 가운데 재생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아래 다운로드 창이 뜨면서 영상을 다운받아 보실 수가 있습니다. :)

 

 

모든 영상이나 사진에는 저작권이라는 개념이 존재하기 때문에, 불법으로 아무 동영상이나 받아서 재배포하시거나 해서, 책임을 지게 될 시 모두 본인의 책임이니 저작권이 없는 위주의 영상이나 영상의 주인이 있다면, 그 저작권자에게 먼저 동의를 구하고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