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3월 홈플러스 휴무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쉬는날!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대형마트 쉬는날을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대형마트 의무 휴무일이 생긴지도 좀 되었죠? 하지만, 막상 집 근처 홈플러스 같은 대형 마트를 찾아갈 때, "오늘이 홈플러스 쉬는날인가?"하고 아직까지도 헷갈리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대형마트 중 홈플러스 휴무일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홈플러스 쉬는날을 알아보는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2017년 3월 홈플러스 휴무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포함)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을 기억하자"

 

집 근처 홈플러스나 본인이 자주 가는 홈플러스 매장 대부분은 매월 2, 4번째 일요일이 휴무일입니다. 이 둘째 넷째라는 기준은 홈플러스뿐만 아니라 왠만한 대형마트 쉬는날의 기준이니 이마트 휴무일이나, 롯데마트등 다양한 대형마트 휴무일은 2, 4번째 일요일이라는 것을 기억하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우리 집 앞에 있는 홈플러스는 뭔가 다를 것 같다. 하시는 분들은 홈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매장 찾기를 통해 홈플러스 영업시간과 휴무일 등을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추가로 아래에 홈플러스 매장 찾기 링크를 걸어놓도록 하겠습니다.

(홈플러스 매장 찾으러가기)

 

 

 

"3월 홈플러스 휴무일 한 눈에 보기"

 

달력에 3월 홈플러스 일요일 휴무일을 한 눈에 보기 쉽게 표시해보았습니다. 이번 3월 중에 특히 일요일에 홈플러스를 방문하셔야하는 분들은 꼭 12일과 24일을 기억해주세요!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