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연령제한 동영상 시청방법!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약간의 편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미성년자인 분들은 되도록 이 방법을 사용하지 않으셨으면 하고, 만약 이 편법을 사용하시다가 불이익을 받더라도 저에겐 책임이 없다는 것을 미리 말씀드리고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가끔 유튜브 로그인이 자동으로 로그아웃 상태로 바뀌는 경우가 있어서, 유튜브 연령 제한 컨텐츠를 시청하려 하면 귀찮게 로그인하라는 화면이 자주 뜨는데요. 로그인하는거야 좋지만, 자동 로그인이 주로 되어 있는 유튜브나 구글 같은 계정의 비밀 번호는 자주 사용하지 않아 까먹기 마련이라 몇번 틀리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심지어,, 몇 번 틀리게 되면 계정이 보안이 걸려버리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유튜브 연령 제한 동영상 성인 인증 없이 시청하는 편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유튜브 성인인증 없이 보는법

 

 

유튜브 연령 제한 콘텐츠

 

유튜브는 19세 미만 미성년자 분들이 시청하기 부적절한 동영상을 제한하고 있는데요. 가끔 본인은 성인인데도 불구하고 로그인을 하지 않아서 이런 연령 제한 컨텐츠를 볼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귀찮게 로그인을 하시면 가능하지만, 구글 가계정 혹은 아이디나 비밀 번호가 생각이 나지 않는 분들이라면 19세 이상 임에도 불구하고 당당하게 영상을 보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에 오늘은 아주 간단하게 성인 인증 없이 제한 콘텐츠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공유 버튼을 눌러 편법을 써보자

 

연령 제한 콘텐츠라고 뜨지만 아래 공유 버튼은 활성화가 되어 있습니다. 공유 버튼을 눌러주시게 되면 공유, 소스 코드, 이메일 이렇게 3가지 메뉴가 등장하게 되는데 여기서 소스코드를 눌러주세요. :)

 

 

 

소스 코드를 눌러주시면 말 그대로 html 소스 코드가 보입니다. 여기서 아래 더 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미리 보기를 통해 로그인 없이 감상하자

 

더 보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소스 코드를 변형 할 수 있는 수정 창이 하나 뜨게되고 미리 보기라는 것이 뜨게됩니다. 말 그대로 동영상 사이즈 크기나 여러 가지 설정을 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미리 보기를 통해 연령 제한이 걸린 동영상을 별도의 로그인 없이 시청이 가능하게 됩니다!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