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팝카드 청소년등록, 어린이등록 따라하기!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가장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거라 생각되는 팝카드(교통카드) 청소년, 어린이 등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는 편의점에서 주말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데요. 청소년이나 어린이 자녀를 둔 부모님들이 교통카드를 구매하시면서 가장 많이 했던 질문이 바로 청소년 등록하는 법이라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청소년 방법이라고 해서 별도의 복잡한 과정이 존재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단 30초면 누구든지 따라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럼 지금 바로 티머니 청소년등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팝카드 청소년 등록 방법

 

 

팝카드 홈페이지로 접속하기

 

먼저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의 검색 포털에 '팝카드' 라고 검색하신 후,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위의 사진과 같은 사이트가 하나 뜨실텐데요. 여기서 오른쪽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카드등록' 메뉴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

 

 

아, 참고로 팝카드 등록은 로그인을 하셔야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먼저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 원활하게 등록이 가능하고, 등록하려는 분의 명의로 가입을 하셔야합니다. 즉, 청소년 등록을 하시려는 분들이라면 자녀(청소년) 이름으로 회원 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카드 번호 입력 후,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아쉽게도 저는 미성년자가 아닌지라 카드 번호를 적고 다음 단계로 이동을 눌러도 팝카드 gs 포인트 혜택 등록 밖에 뜨지 않아 자세한 사진을 올려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이 단계에서는 소지하고 계신 팝카드 뒷면에 기재되어 있는 카드 번호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팝카드의 경우 카드 번호 시작 부분이 1019로 시작하고, 만약 1019로 시작하지 않으시다면, 팝카드 홈페이지가 아닌 가지고 계신 카드의 홈페이지에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카드 번호를 입력 후, 다음 단계로 이동을 눌러주시게 되면, 청소년 할인, 어린이 할인 부분의 체크를 할 수 있는 박스가 뜨고, 해당 체크박스를 선택하신 후, 등록 완료를 해주시면 됩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