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입문용 전자담배 바이퍼V3 구매, 리뷰, 솔직한 후기!

 

안녕하세요.

Meadows입니다.

 

오늘은 약간의 정보글과 약간의 일상 글이 합쳐진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오늘 아침 부터 택배가 와서 아주 기분이 좋았는데요. 어떤 택배냐구요? 바로 얼마 전 시킨 전자담배 바이퍼V3 입니다. 보통 기존의 전자담배 1세대 제품들은 상부코일 방식으로 전자 담배를 피울 때 꼭 한번 뒤집어줘야 하는 불편함과 액상 누수라는 여러 단점이 존재했었는데요. 이번에 시킨 바이퍼V3는 2세대 전자담배로 하부코일 방식에 액상 누수가 전혀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물론 가격은 1세대 전자담배 보다 약간 비싸지만 그래도 태우는 연초 담배보다는 확실히 저렴하니 이왕 전자 담배로 갈아타실 분들은 1세대 전자담배 말고 2세대 전자담배인 바이퍼V3를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그럼 지금바로 입문용 전자 담배 바이퍼V3 후기, 솔직한 리뷰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바이퍼V3 솔직한 리뷰

 

 

바이퍼V3 외형 리뷰

 

전자 담배 바이퍼V3 외형 사진입니다. 오늘 방금 배송 받자마자 뜯은 새 아이입니다. 사실 저는 바이퍼V3를 이미 사용하고 있었지만, 얼마전 잃어버린 관계로 새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어쨋든 새 제품이니 처음 사용하는 느낌으로 리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외형의 경우 1세대 제품인 저스트포그 1453 제품보다 무게감이 느껴지고 조금 더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도 카토마이저 경통 부분을 놓고 비교해보면 1세대 전자담배 보다 바이퍼V3인 2세대 전자담배가 조금 더 크고, 액상 역시 더 많이 담을 수 있습니다.

 

 

또 바이퍼V3 제품은 하부 코일 제품인데요. 전자 담배를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1세대 전자 담배의 경우 코일(심지)가 위쪽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전자담배를 피우는 도중에 몇번씩 거꾸로 뒤집어 주어 심지를 적셔 줘야 하지만, 이 제품의 경우 전혀 그럴 필요가 없다는 사실!

 

 

 

2세대 전자담배 하부코일 방식

 

2세대 전자 담배의 경우 보통 코일이 하부에 있는 하부코일 방식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위에 사진에 보이시는 것이 바로 바이퍼V3의 하부 코일인데요. 이 사진만 놓고 보면 많이 헷갈릴 수도 있는데, 첫 번째 외형 사진에 빨간 표시 된 부분이 바로 이 부분입니다. 전자담배 하부코일의 가장 큰 장점은 액상 누수가 없다는 장점과 전자담배를 피우시면서 의도적으로 전자 담배를 뒤집어 코일을 적시는 행위를 하지 않다도 된다는 점이 있습니다. 

 

 

이런 코일을 OCC코일이라고 하는데요. 이 OCC 코일의 가장 큰 단점은 한번 타고 나면 탓 맛이 절대 사라지지 않는다는 점 입니다. 때문에 액상이 없는 상태에서 절대로 전원 버튼을 눌러서 코일을 태우는 일은 없도록 하시는게 좋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바이퍼V3는 바람 구멍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진에 보시면 빨간 네모칸 안의 구멍이 하나 보이시죠? 이 구멍은 총 4가지 다른 크기의 구멍이 있고 구멍을 조절하는 방법은 사진에 나와 있는 것처럼 가운데를 돌려주시면 됩니다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링크

성진의 일상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